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역 데이트장소로 딱인 롯데월드!

안녕하세요. 주말에 남자친구와 함께 잠실역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놀이기구 풍선비행

풍선비행은 열기구 모양의 기구를 타고 지상 30m 높이까지 올라가는 비행 체험인데요.
360도로 회전하며 주변 경치 감상할 수 있는데 특히 저녁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야경 구경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타보시길 바래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범퍼카

범퍼카는 운전석에 앉아 두 개의 스틱으로 방향 조절해서 서로 부딪히는 재미가 쏠쏠하죠.
연령 제한 없는 시설이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놀러 와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동화 속 세상을 여행하는 듯한 환타지드림

환타지드림은 신비롭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라서 마치 동화 속 세상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알록달록 캔디샵이랑 초콜릿 공장 그리고 화려한 꽃 장식 등등 눈이 즐거운 볼거리 가득하답니다.
어린 자녀분 데리고 오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 번지드롭

번지드롭은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갔다가 급하강하는 짜릿함 느낄 수 있는 롤러코스터예요.
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장 쫄깃해지는 스릴감 장난 아니에요.
심장 약하신 분들은 타기 전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트리

잠실역은 지금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하답니다
롯데월드 입구 쪽에 커다란 트리 장식 있는데 보자마자 감탄사 절로 나왔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전구들이 어찌나 예쁘던지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 없으신 분들은 이곳 방문하셔서 특별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가득한 곳

롯데월드는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쇼핑센터 아이스링크장 아쿠아리움 같은 시설물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데이트코스 고민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_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트랙션은 자이로드롭인데 스릴감 최고예요!!!
스트레스 확 풀린답니다. >_<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곳곳에 포토존 잘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구요
밤에는 퍼레이드 진행돼서 화려한 공연 볼 수 있어요.
관람차 타면서 오붓하게 야경 감상해도 좋을 듯싶네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서울 롯데월드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