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크닉 가기 좋은 목포 명소! 목포 유달산조각공원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전라남도 목포의 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유달산조각공원입니다.

피크닉 가기 좋은 목포 명소

주말데이트코스로 다녀오기 좋은 목포는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 펼쳐져있는 관광명소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평화광장이에요.
여긴 광장 규모가 상당히 넓은 편인데 돗자리나 텐트 펼쳐놓고 휴식 취하기 좋답니다.
또 근처에 바다분수쇼 볼 수 있는 공연장도 마련돼있어서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 만끽할 수 있어요.
주변에 편의점이랑 식당 많아서 음식 포장해서 먹기 편하고 배달음식 주문해도 돼요.
가볍게 바람 쐬러 다녀올만한 나들이장소 찾고 계시다면 여기 강추할게요!!!

산책로 따라 걸으며 힐링하기 좋은 곳

다음으로 알려드릴 갓바위는 파도와 바람 영향으로 형성된 독특한 모양의 바위예요.
마치 두 사람이 나란히 삿갓 쓰고 서있는 듯한 모습이어서 이름 붙여졌다고 하더라고요.
바다 위로 데크길이 길게 이어져있는데 걸으면서 주변 경치 구경하기도 좋고 바닷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니 스트레스 해소됐어요.
이곳은 특히 야경 예쁘기로 유명하니까 연인분들이라면 저녁 시간대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양한 조각 작품 감상할 수 있는 유달산조각공원

유달산조각공원은 자연경관 즐기며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에요.
입구에서부터 알록달록 화려한 꽃들이 반겨주는데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온듯한 기분이었답니다.
여기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예술작품 40여 점 전시돼있는데 천천히 둘러보면서 인증샷 남기기 좋았어요.
벤치랑 정자 쉼터 조성돼있으니 중간중간 쉬면서 쉬엄쉬엄 걷기 좋았답니다.

인생샷 건질 수 있는 포토존 많은 봄소풍 장소

봄나들이 즐기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인 삼학도는 세 마리 학이 내려앉았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섬이에요.
지금은 육지와 연결되어있어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데 이곳 역시 매력적인 볼거리 많답니다.
대표적으로 이난영공원이라는 곳이 있는데 우리나라 최초 대중가요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제격인 가족나들이 코스

요즘 날씨가 화창해서 놀러 가기 참 좋죠
저는 이번 주 일요일에 목포해상케이블카 타러 다녀왔어요.
저희 엄마께서 얼마 전 친구분들이랑 다녀오셨는데 엄청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침 저도 쉬는 날이고 동생도 마침 시간 된다길래 다 같이 다녀왔답니다.
사실 처음엔 별 기대 안 했는데 직접 가서 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멋있더라고요.
산과 바다 모두 구경할 수 있는데다 볼거리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부모님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 보니 뿌듯했답니다.
이번 주는 어디로 갈까 고민 중이시라면 제가 다녀온 목포 여행 어떠신가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일출명소

유달산스테이션 옥상정원에서는 다도해의 전경뿐만 아니라 유달산 정상까지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선 탁 트인 풍경 바라보며 힐링하기도 좋고 소원 성취 기원하며 기념사진 남기기에도 최고예요.
여러분도 이곳에서 멋진 추억 남겨보시길 바라요.

야경이 아름다운 일몰명소

고하도스테이션 3층 전망대에는 '판옥선전망대'라는 곳이 있어요.
이름 그대로 판옥선 모양으로 지어진 건물인데 여기서 바라보는 뷰가 예술이더라고요.
화려한 도심의 불빛 반짝이는 낭만적인 밤바다 보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에요!!!


여러분도 시간이 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 가도 좋은 곳이에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